본문 바로가기
부업

[부업] 어플 부업 ‘레이블러’ 후기

by won94 2021. 5. 27.
728x90

안녕하세요. 오늘은 부업어플 관련해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해요. 본업으로는 힘든 요즘 시기 여러 가지 부업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요. 그 중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부업어플 ‘레이블러’를 소개드립니다.



레이블러 앱은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어플입니다.
스토어에 검색하면 금방 찾아서 설치할 수 있어요.



앱에서 진행되는 모든 로딩시간은 귀여운 고양이가 보여집니다. 저 고양이는 조금 탐나네요.



레이블러 메인화면으로 각종 프로젝트에 참여해서 코레딧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 레이블러는 크레딧이 현금이므로 프로젝트를 완료할 때마다 현금을 얻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.



프로젝트에 들어가면 자격요건과 프로젝트 설명 등이 나와있습니다. 그리고 해당 프로젝트를 완료 시 얼마의 크레딧을 주는지도 나와있어요.



나의 레이블러로 들어가면 내가 모은 크레딧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현재 700원 모았네요.



크레딧을 모아서 출금할 수 있습니다.
현금으로 바꾸는 기능이죠.



주 1회, 5,000원 이상 시 출금신청이 가능하며 세금 3.3프로 공제 후 금액이 지급됩니다.



또한, 내가 그동안 진행했던 프로젝트를 모아볼 수 일으며 승인율까지 확인이 가능해요.

앱 자체는 신박하고 깔끔하게 구성되어있지만 앱을 설치한 지 두 달정도 된 후기로는 프로젝트가 너무 없습니다. 특히 요즘 같은 스마트폰 시대에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너무 적다는 게 단점이에요.
다양한 프로젝트가 나온다면 사람들의 유입율이 높을 텐데 조금 아쉬운 느낌이 많이 든 앱이네요.
그래도 PC를 사용해서 진행하거나 열정적으로 하시는 분들에겐 추천드립니다. 다음엔 다른 부업을 가져와보도록 할게요. :)

댓글